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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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 & 반품] 아이스 박스가 파손돼서 왔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먼저 상품 배송과정에서 불편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항상 새 박스에 꼼꼼하게 포장하여 상품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운송과정 중 박스가 파손되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더베네푸드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고 접수 및 처리 도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박스 파손의 경우 파손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사진을 3장 정도 찍어 두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항상 만족드릴 수 있는 더베네푸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 반품] 반품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냉동상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상품 자체의 이상이 아닌 경우 식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식품은 반송되면 전량 폐기처분 되며 이로인해

      단순 변심이나 기호에 따른 반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베네틴과 같은 비냉동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 비용을 제외 후 반품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이상 혹은 비냉동 상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하신 쇼핑몰에서 반품 접수 또는 저희 더베네푸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임의로 상품을 반송해주실 경우 반품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 반품] 상품에서 이물질이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먼저 저희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안타깝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상품에서 이물질이 나오는 경우 해당 제조사 측에서 원인 파악 및 개선을 위한 자체적인 조사를 진행하기 위해

      이물질을 회수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물질의 사진을 찍어두시고,

      이물질 나온 상품과 이물질은 꼭 냉동 보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행복센터 1577-0914 로 연락 주시거나, 문의글로 사진과 함께 확인요청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및 안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 반품] 닭가슴살이 덜 익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더베네푸드에서 판매중이 상품들 중 생닭류를 제외한 상품들은 

      조리시에 알맞은 온도로 알맞은 시간동안 안전한 조리과정을 거쳐 1차로 조리가 된 상품입니다.


      닭가슴살 상품 중 간혹 살코기색 혹은 핑크색으로 보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는 핑킹현상이라고 해서 닭고기가 가진 미오글로빈 등의 성분과 계절, 혈관과 멍 등의 영향으로 인해 보이는 현상입니다.

      상품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다만, 육안으로 보았을 때 핏기가 보일 정도로 안 익었다고 판단되실 경우 상품 사진을 찍어두신 후 

      1577-0914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확인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업체에서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해당 상품은 따로 냉동보관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더베네푸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 반품] 닭가슴살 상품에서 뼈가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린 점에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도 안내해 드리고 있는 것과 같이 작업자분들께서 100% 제거를 목표로 발골 작업을 하고 있지만

      닭가슴살 제품 특성상 뼛조각이 불가피하게 혼입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항상 세심한 발골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상품 자체에는 이상이 없사오니 제거 후 섭취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드릴 수 있는 더베네푸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시간 정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배송시간의 경우 해당지역 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배송 시간의 지정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문시 작성해주신 수령지에서 수령이 불가능한 날짜에 주문을 주셨을 경우

      발송일 지정 또는 수령지 수정 요청 게시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도움드리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의 발송은 일반 지역 - 월~금요일 / 제주도서지역 - 월~목요일 이루어지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언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판매중인 냉동식품들은 각 브랜드마다 발송시간이 다르므로 발송 마감시간 전 

      주문시 보통 발송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도록 계약된 택배를 통해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별 발송마감 시간은 하단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배송시간의 경우 해당지역 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배송조회 시 확인 가능한 택배기사님 번호로 연락하시면 정확한 배달 시간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제주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이 1-2일정도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발송마감시간 확인하기



    • [배송관련] 배송조회시 배송지에서 움직이지를 않아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택배사의 전산시스템에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지지 않다보니 약간의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발송 다음날 오전 중으로 택배 이동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택배기사님 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상품 수령 예상일 이후에도 상품의 움직임이 없는 경우 고객행복센터 1577-0914 로 연락주시면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있는지 확인 도움 드리겠습니다.

      항상 신선한 상품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더베네푸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녹아서 도착했는데 먹어도 괜찮은가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항상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팩은 계절과 기온, 날씨등을 고려하여 수량을 조절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냉동된 상품을 보내드리기에 발송 후 하루이틀 이상 견딜 수 있도록 포장되어 보내드리고 있으며,

      상품 수령 후 아이스박스 개봉시에 냉기가 있다면 상품이 어느 정도 녹아 있더라도 바로 냉동보관 하시면 상품의 변질 우려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박스 파손 혹은 장기 배송지연으로 인해

      수령시 냉기가 없을 정도로 녹은 경우 처리 도움 드리고 있으니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문의해 주세요.


      ※박스파손의 경우 파손된 부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사진을 3장 정도 찍어 두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운송장번호 나온 사진 포함)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아이스팩 좀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항상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팩은 계절과 기온, 날씨등을 고려하여 수량을 조절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냉동된 상품을 보내드리기에 발송 후 하루이틀 이상 견딜 수 있도록 포장되어 보내드리고 있으며,

      상품 수령 후 아이스박스 개봉시에 냉기가 있다면 상품이 어느 정도 녹아 있더라도 바로 냉동보관 하시면 상품의 변질 우려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박스 파손 혹은 장기 배송지연으로 인해

      수령시 냉기가 없을 정도로 녹은 경우 처리 도움 드리고 있으니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문의해 주세요.


      ※박스파손의 경우 파손된 부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사진을 3장 정도 찍어 두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운송장번호 나온 사진 포함)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택배 번호가 조회 안돼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상품 발송안내를 받고 택배조회시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송 후 해당 택배사에서 전산처리에 시간이 필요하여 발송안내 직후에는 조회가 불가능하며,

      발송일 저녁 이후 부터 이동내역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령일날 도착 예정시간의 경우 기사님들 스케줄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운송장번호 조회시 택배기사님 번호가 노출될 경우 기사님께 연락하시어

      정확한 시간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해외에서 받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식품은 상품 특성상 해외 배송 시 변질의 우려가 높기 때문에 해외 배송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한 상품을 고객님께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함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신선한 상품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직접 방문해서 받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상품의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합니다.


      상품을 최대한 신선하게 고객님들께 전달해 드리기 위해

      각 브랜드의 제조 공장에서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저희 더베네푸드에서 상품을 보관하고 있지 않으며,

      각 상품의 제조공장 혹은 물류창고에 방문하셔도 구입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퀵발송은 가능하나 착불로 진행되며,

      발송 마감 시간 전에 결제와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연락주셔서 가능 여부 확인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가 안왔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항상 신선한 상품을 고객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브랜드별 생산공장에서 직접 발송을 해드리고 있어서

      주문하신 상품이 여러 가지 브랜드일 경우 택배를 각각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미쳤닭 · 인생닭 상품은 따로 주문하셔도 합배송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랜드별 마감시간이 달라서 주문하신 시간에 따라 발송일이 다른 경우도 있으니 배송 일정은 주문내역의 배송조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같은 브랜드의 상품 중 일부 상품의 누락이 있는 경우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연락주시거나

      수령하신 아이스박스의 크기가 보일 수 있도록 뚜껑 부분에서 사진을 찍어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후 처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관련] 잘못된 주소로 상품이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더베네푸드 입니다.


      상품 주문 시 작성하신 주소가 수령 가능하지 않은 주소인 경우

      (ex: 예전 집 주소, 예전 직장 주소, 주소 오기입 등...)

      해당 택배기사님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냉동식품은 특성상 전량 폐기되어

      재발송이 불가하고, 보상 및 환불, 취소가 불가합니다.


      만약 이런 경우 배송조회 시 확인되는 택배기사님 번호로 연락하시어 당일에 직접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택배 운송 과정 중 실수로 배송 사고가 생긴 경우에는

      택배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한 택배 기사님과 통화하시어 현재 상태를 확인하신 후

      고객행복센터 1577-0914로 연락주시면 택배사고 접수 및 재발송 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